앞서 이어졌던 재판들에서도 이 회장은 공판 일정이 끝나는 대로 대부분 서초사옥으로 돌아와 업무를 이어갔다.
당과 이데올로기의 개입을 최소화해서 시장원리와 민간 경제영역을 활성화시켜야 경제 활력이 되살아날 것이다.그런데 요즈음 그게 아니라는 반론들이 나오고 있다.
인구 감소는 필연적으로 경제성장률 감소로 연결된다.아니면 쇠퇴하는 도전국의 위태로운 길을 갈 것인가? 그것이 2020년대 세계평화의 운명이 걸린 최대 화두다.그는 과연 자신이 버렸던 길로 유턴하는 대결단을 내릴 수 있을까.
도광양회 대신 유소작위 선택 결과 인구 줄고 부채 심각.국내총생산(GDP) 대비 부채비율이 2008년 140%에서 2021년 286%까지 증가했다.
이보다 더 심각한 구조적 문제가 부채다.
최근 석 달 동안 중국 정부는 다소 정책의 톤을 바꿨다.이 때문에 국가 간 탄소 배출 저감을 위한 규제를 중심으로 기업들의 친환경 전략과 활동이 힘을 받고 있다.
지구의 대양에는 GPGP를 포함해 5개의 거대한 쓰레기섬이 존재한다.미국 해양대기관리처(NOAA)에 따르면 이 섬의 90% 이상이 플라스틱 제품이다.
신 대표는 최초 가열할 때 액화석유가스(LPG)를 사용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플라스틱이 분해되며 발생하는 가스를 연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대기오염 문제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방화유리 구조물을 통해 보니 내부가 활활 타고 있었다.